2012년 6월 5일 화요일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으로 몸매를 만들자 [1탄,2탄]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으로 몸매를 만들자 [1탄,2탄]

요즘에는 몸매 좋은 연예인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연예인들은 그만큼 자기 자신을 관리를 잘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효과도 없고 그냥 그럭 다이어트 동영상보다는 지금도 그 나이에 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이소라씨가 직접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가르쳐주는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 작품이 출시된지는 90년대 작품이지만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을 통하여 살도 많이 빼고 아름다운 몸매도 만들고 효과적인 측면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렇기 때문에 장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다이어트 비디오라 생각합니다.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 1탄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접목 시켜놓았기 때문에 살도 빼면서 몸매를 탄력있게 만들어줍니다. 저 또한 비키니 때문에 다시 시작 했습니다. 작년에도 한달만에 4kg 감량을 성공했기 때문에 올해도 여름을 위해서 열심히 다이어트를 시작해 봅시다~

추천이유 : 몸의 파트별로 구분해서 운동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트레칭 방법들을 알려주기 때문에 쉽게 따라 할수 있습니다.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 2탄

1탄이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접목 시켰다면 2탄은 좀 더 역동적이면서 활동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더 운동을 하실때 즐겁고 흥겹습니다. 1탄에서 기초적인 근력을 늘렸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2탄에서는 조금더 역동적이게 만든거 같습니다.

TIP : 1탄 2탄 다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1탄을 어느정도 익히신 후에는 2탄과 함께 번갈아 가면서 운동을 해주시면 더 효과적입니다.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 참고사항.

1. 복근에 항상 힘을 주어야 한다.

2. 등을 곧바로 세우고 있어야 한다.

3. 어깨에 힘을주지않고 자연스럽게 유지한다.

4. 비디오를 보고 운동 처음하는 사람들은 운동량을 절반에서 조금씩 늘린다.

5.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1탄 2탄 교대로 운동하는걸 추천

다이어트 계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