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6일 수요일

Olleh 경영의 지향점 및 전략과제

Olleh 경영은 역발상의 경영, 미래 경영, 소통 경영, 고객감동 경영을 지향함.

'Olleh' 경영 지향점

KT는 고객을 위해 생각을 뒤집어 보는 회사 (역발상 경영)
KT는 고객의 꿈을 실현하는 회사 (미래경영)
KT는 고객의 마음을 읽는 회사 (소통경영)
KT는 고객이 환호하는 회사 (고객감동경영)

Olleh 경영의 5대 경영방향, 10대 전략과제
'olleh 경영'의 실행을 위해 5대 방향성에 따른 10대 전략과제를 다음과 같이도출 구체화

5대 경영방향 및 10대 전략과제
olleh 경영의 실행을 위해 5대방향성에 따른 10대 전략과제를 다음과 같이도출 구체화